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훌륭한 조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훌륭한 조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훌륭한 조언

당신은 스트레스의 힘에 굴복할 필요가 없으며 그것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허용할 필요가 없다.

스트레스에 스스로 굴복하게 되면 오랜 시간 동안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조언들은 여러분에게 일상적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들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침착함을 느끼는 자신을 시각화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잠시 시간을 갖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또 다른 진정 기법은 눈을 감은 채 천천히 숨을 쉬고 나서 초원을 거닐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과 같이 차분한 것을 상상하는 것이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

음악은 우리를 깊은 곳으로 움직일 수 있다.

음악을 듣는 행위가 눈에 띄게 진정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있다.

모든 취향에 호소할 수 있는 음악 스타일은 셀 수 없이 많다.

재미는 당신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풀 타입의 음악을 찾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술이나 다른 약에 의지한다.

여러분은 이것이 그들이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고 있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일시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다.

마약과 술은 스트레스 수준을 높이는 것이지, 그것을 완화시키는 것은 아니다.

대신, 그것들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데 기여하는 합병증을 잘 만들어낼 수 있다.

많은 것들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먼저 정확히 무엇이 그것을 야기시키고 있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의 주요 스트레스 요인 중 하나가 필요하지 않은 것이라면,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그것을 제거해라.

그러한 방아쇠를 제거함으로써, 여러분은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다양한 생산적이고 건강한 방법들이 이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담배를 피운다면, 대신 단지 블록 주변을 산책하는 것은 어떨까?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더 좋은 기법을 찾으면 심신이 청렴함을 유지할 수 있어 경험하는 스트레스에 쉽게 대처할 수 있다.

벽이나 다른 고정된 물체 옆에 서서 손을 평평하게 얹고 발을 바닥에 대고 힘껏 밀어준다.

스트레칭을 하고 햄스트링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이상한 일화나 당신이 듣는 우스꽝스러운 농담을 그 페이지에 적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것을 읽고 웃어라.

두 가지 항목을 저널에 넣는 행위와 함께 나중에 읽는 행위는 여러분의 기분을 상당히 밝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저녁 식사를 하러 가는 것은 연애할 때 할 수 있는 좋은 일이다.

이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관심을 집중시켜 당신이 순간적으로 자신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과거와 미래의 사건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공상은 스트레스를 받는 하루를 헤어지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마음이 가고 싶은 곳이라면 어디든지 돌아다니게 하고 보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보게 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이 운동을 하라.

때때로, 여러분이 외출하고 돌아다닐 때, 여러분은 아마도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너무 빨리 생각할 수도 있다.

이따금씩 휴식을 취하여 자신의 상황을 반성하고 원근법을 지켜라.

일상생활에서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일을 더 빨리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많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야기시킨다.

만약 네가 학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가정교사의 도움을 받아라.

이것은 중요한 시험 전 마지막 순간에 스트레스를 받는 대신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음의 준비는 불안감을 줄이는 데 매우 중요한 정신상태다.

음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라디오나 아이팟에서 좋아하는 음악 종류를 틀고 긴장을 푸십시오.

이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서 휴식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배운 것을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하라.

하루 종일 스트레스 수준을 유지한다면, 여러분은 행복하고 더 나은 신체 건강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이 충고를 적용하면 매일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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